몽벨, 500평 규모 아웃도어 편집샵
‘일산 드포레’ 그랜드 오픈

2022.05.30
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경기 고양시 일산에 ‘몽벨 일산 드포레’를 오픈했다.
몽벨의 두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인 ‘몽벨 일산 드포레’는 순 영업 면적만 500평 규모로 국내 최대 규모의 아웃도어 전문 매장이다.국내 최대 규모답게 몽벨을 포함한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와 액티비티 스포츠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지난 28일 오픈한 몽벨 일산 드포레는 지하 1층부터 루프탑까지 총 5개의 층으로 이뤄진 종합 아웃도어 편집샵으로, 캠핑의 모든 것을 한번에 체험할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지하 1층에서는 캠퍼들이 집에서 보관하기 힘든 아웃도어 스포츠 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공유 창고랜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1층은 등산복 뿐만 아니라 필드 웨어, 라이프 스타일 웨어 등 몽벨의 오리지널 제품을 폭 넓게 만나볼수 있는 공간이다. 2층에서는 카약, 클라이밍, 낚시, OD 바이크 등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 스포츠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3층은 캠핑 용품의 AtoZ를 경험할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캠핑의 매력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카페 ‘크레이저 커피’가 입점해 있어 쇼핑 중 각종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출처] 본 기사는 스타데일리뉴스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http://www.stardailynews.co.kr/)

​​

크레이저커피, 시즌 음료 '너츠 크림 라떼' 선봬

2021.10.25

【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스페셜티 커피 전문 기업 크레이저커피그룹(대표 전기홍)이 추운 가을·겨울 시즌에 대비한 곡물 라떼 신메뉴를 선보인다.

크레이저커피그룹은 ‘피넛버터잼’과 크레이저커피의 시그니처 크림이 만나 풍부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너츠 크림 라떼’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전국 크레이저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메뉴 너츠 크림 라떼는 기존 메뉴인 ‘쑥 크림 라떼’와 ‘흑임자 크림 라떼’에 이은 곡물 라떼 시리즈다.

크레이저커피는 매장에서 개인 취향에 따라 직접 커피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 만큼, 같은 음료라도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앞서 크레이저커피는 지난달 25일부터 크레이저커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신메뉴 출시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크레이저커피 관계자는 “기존 메뉴와 차별화된 맛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이번에 출시한 너츠 크림 라떼는 한층 추워진 날씨와 잘 어울리는 커피”라고 말했다.

한편 2013년 설립된 크레이저커피그룹은 자체 커피제조공장을 가진 회사 개인 카페로 시작해 현재 약 30여 개의 전국 가맹점을 가지고 매장카페컨설팅과 커피원두납품 전문회사로 자리매김한 스페셜티 커피 전문 기업이다. 최근에는 군자역점, 부산서면점을 포함해 신규 매장 오픈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출처] 본 기사는 투데이신문에서 작성된 기사 입니다.(www.ntoday.co.kr)

더보기

크레이저커피, 광릉수목원에 프리미엄 라운지 개점

2021.01.27

스페셜티 커피 전문 기업 ㈜크레이저커피그룹이 프리미엄 라운지 카페 포천 광릉수목원점을 개점했다.
지난 25일 개점한 포천광릉수목원점은 15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서 그동안 크레이저커피가 추구해 온 스페셜티 커피를 집중적으로 선보였다.
15여 종의 특색 있는 디저트는 커피의 향을 더욱 깊게 느끼게 만든다. 카페 내부는 광릉수목원의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 식물을 배치해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카페컨설팅과 커피원두납품 기업 크레이저커피는 개인카페로 시작해 월드라떼아트 챔피언을 배출한 전문기업으로 기존 테이크아웃 전문 카페 중심의 전략에서 최근 중대형 규모의 카페 형태까지 확장된 카페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가맹점주와 협의를 통해 인테리어, 메뉴, 가격 등 상권별로 최적화된 모델을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인근 식당과 함께 이용 시 할인 및 무료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곳에서 식사와 후식까지 즐길 수 있는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 본 기사는 스타데일리뉴스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http://www.stardailynews.co.kr/)

[비즈니스 리뷰 플러스] 전기홍 대표
'이제 카페 창업 핵심은 배달'

2021.01.27

[푸드경제 이주석 기자] 우리 카페도 배달을 시작 해야 할까?

이제 카페 운영에 배달은 빠질 수 없는 요소가 되었다. 그러나 무작정 배달을 시작해 시행착오를 겪는 사람들이 많다. 배달 방식, 배달 앱별 수수료 정책 분석, 실제 활용 가능한 카페 배달 노하우를 배우고 나서 시작해도 늦지 않다.

오늘(27일) EBS1TV 비즈니스 리뷰 플러스는 전기홍 (주) 크레이저커피그룹 대표의 < 사장의 비밀 노트 -  카페 창업의 모든 것 : 이제 카페의 핵심은 배달이다 > 편이 방송된다.


‌[출처] 본 기사는 푸드경제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http://www.ntoday.co.kr)

크레이저커피X픽업, 감성 콜드브루 커피 ‘지훈이의 덫’ 출시 5일만에 초도물량 완판…현대백화점서도 판매 예정

2020.04.06

【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커피 콘텐츠 전문 스타트업 크레이저커피그룹(대표 전기홍)과 브랜디드 콘텐츠전문AD Tech(애드테크)플랫폼 픽업(대표 문용희)이 공동 개발한 콜드브루 커피 ‘지훈이의 덫’이 출시 5일만에 초도물량이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훈이의 덫은 대한민국 25~30세 남성의 이름 중에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지훈’이와, 더치를 ‘덫’으로 줄여 모티브를 얻은 명칭이다. 달콤쌉싸름한 커피 맛 뿐만 아니라, 20~30대 여성들의 기억 속에 한 번쯤은 자리 잡고 있을 이름인 ‘지훈’이를 기억하며, 연애 감성 스토리 콘텐츠를 제품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훈이의 덫은 무균 상태의 클린룸에서 2차 살균과정과 추출 후 48시간 동안의 균 검사 과정을 통해 안전하게 생산됐다. 클린룸은 공기 중의 먼지 입자, 온도, 습도가 자동으로 조절 및 관리되는 실내 공간이다. 지훈이의 덫의 제조, 유통을 맡은 크레이저커피그룹은 2013년부터 자체 커피제조 공장을 보유해 설립한 회사로, 현재 약 20여개의 전국 가맹점 매장과 매월 약 600여개의 카페 및 커피이용 시설에 로스팅원두를 납품하는 커피 전문 기업이다. 2016년에는 국내 최초로 월드바리스타챔피언십 라떼아트 부문 대상을 배출하기도 했다. 출처 : 투데이신문(http://www.ntoday.co.kr)

[출처] 본 기사는 투데이신문에서 작성된 기사 입니다.(www.ntoday.co.kr)